Adobe 인공지능 서비스 전격 공개! Adobe 센세이 파이어플라이! AI 포토샵! AI… | 質問の答えを募集中です! Adobe 인공지능 서비스 전격 공개! Adobe 센세이 파이어플라이! AI 포토샵! AI… | 質問の答えを募集中です!

Adobe 인공지능 서비스 전격 공개! Adobe 센세이 파이어플라이! AI 포토샵! AI…

未分類
Adobe 인공지능 서비스 전격 공개! Adobe 센세이 파이어플라이! AI 포토샵! AI 일러스트! AI 인디자인! Adobe Sensei Firefly! 오후다섯씨
#오후다섯씨 #adobe #photoshop #illustrator #gpt4 #coding #챗gpt

오후닷서씨는 인공지능을 활용한 수준 높은 창작과 관련 기술 및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 메타버스, 웹3, NFT 등의 기술 본질을 파악하여 미래를 선도하며, 개인과 기업의 성공을 위해 창의적인 방법으로 뉴 미디어를 혁신합니다. 또한, 사람을 중심으로 예술, 기술, 그리고 비즈니스의 융합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moonsunstudio@naver.com

오후다섯씨 채널명은 어떤 뜻인가요?
🙌🏻 밤+낮, 몸+마음, 가상+현실, 예술+기술, 개인+사회

오후다섯씨는 밤과 낮이 융합되는 시공간입니다. 융합적인 시간 오후다섯시를 의미하는 5pm에 Mr.를 붙여 융합적인 사람 Mr.5pm 오후다섯씨라는 채널명을 만들었습니다.

여러가지 측면에서 융합적인 사람이 되는 것은 인생에서 할 수 있는 아름다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술적 상상력과 기술적 상상력의 조화를 이루며 우리 잠재력의 한계에 도달하는 길을 찾기 위해 이야기를 합니다.
오후다섯씨



 ⬇人気の記事!⬇

タイトルとURLをコピーし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