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에 활용된 AI, 미국 시장에서는 이미 돈 벌기 시작..빅테크 AI, 어디까… | 質問の答えを募集中です! 우크라이나 전쟁에 활용된 AI, 미국 시장에서는 이미 돈 벌기 시작..빅테크 AI, 어디까… | 質問の答えを募集中です!

우크라이나 전쟁에 활용된 AI, 미국 시장에서는 이미 돈 벌기 시작..빅테크 AI, 어디까…

未分類
우크라이나 전쟁에 활용된 AI, 미국 시장에서는 이미 돈 벌기 시작..빅테크 AI, 어디까지 진화할까? ft.이선엽 신한증권 이사 /SBS/미드나잇 초대석/경제자유살롱
■ 주요 내용
– 치열한 AI 개발 경쟁 .. 높은 비용 때문에 빅테크가 앞서가는 상황. 빅테크의 독점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
– 각 기업의 비용 절감, 제약 회사의 신약 개발, 우크라이나 전쟁의 디지털전까지 사용되고 있는 AI..”미국은 이미 AI로 돈을 벌고 있다”
–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AI의 역할..”앞으로 아날로그 군대와 디지털 군대는 크게 달라질 갓”
– AI가 기업 평가의 중요한 척도가 될 것..AI를 사용 하지 않는 기업은 도태될 것
– AI 투자 주의점 .. AI를 한다고 사칭하는 가짜 AI 기업 쏟아질 것. 2차 전지보다 더 심할 수 있어.

■ 제작진
기획 : 한승희 / PM : David / PD : 박우진 / 작가 : 손예원 / 영상취재 : 김태훈 / 디자인 : 옥지수, 이재영, 최혜지 / 오디오 : 하지윤 / 인턴 : 안지원 / 진행 : 손승욱

■ 본 콘텐츠에 포함되는 투자 정보는 참고 만을 위해서 전해드립니다. 투자의 판단과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습니다.

#sbs뉴스 #경제자유살롱 #러우전쟁 #빅테크 #ai #이선엽



 ⬇人気の記事!⬇

タイトルとURLをコピーし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