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세계지식포럼│ AI가 CEO를 대체하는 날│LOL 총괄프로듀서에게 듣는 게임과 E… | 質問の答えを募集中です! 2023 세계지식포럼│ AI가 CEO를 대체하는 날│LOL 총괄프로듀서에게 듣는 게임과 E… | 質問の答えを募集中です!

2023 세계지식포럼│ AI가 CEO를 대체하는 날│LOL 총괄프로듀서에게 듣는 게임과 E…

未分類
2023 세계지식포럼│ AI가 CEO를 대체하는 날│LOL 총괄프로듀서에게 듣는 게임과 E-스포츠의 미래│AI가 창조할 인간의 가치
기술 혁신의 속도가 눈부시다. 인간의 사고를 따라잡기엔 많이 부족하다고 여겼던 인공지능(AI)이 일정 분야에서는 인간을 뛰어넘는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기존 컴퓨터들과는 비교도 안되게 빠른 연산 속도를 자랑하는 양자컴퓨팅 기술도 이미 상용화 단계로 접어들었다. 바이오 기술자들은 단순히 노화를 늦추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생체시계를 거꾸로 되돌리는 방법을 연구하기 시작했고 로보틱스 기술은 빅데이터, AI 등 다른 첨단기술들과 결합해 눈부신 속도로 발전하고 있다. 이런 기술들은 우리의 생활을 편리하게 해줄 뿐 아니라 새로운 산업을 창조하고 인류의 번영을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몇 년 전부터 강대국 사이의 대립과 분열로 인해 자유, 민주주의 등 그동안 인류가 지켜온 소중한 가치들이 송두리째 흔들리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첨단기술 혁신이 인류에게 새로운 유토피아로 향하는 문을 열어줄 수 있을지 함께 생각해 본다. #ai #로봇 #lol #esports #robot #인공지능 #과학기술

00:00:00 시작
00:23:10 AI가 CEO를 대체하는 날
01:43:45 LOL 총괄프로듀서에게 듣는 게임과 E-스포츠의 미래
03:03:00 AI가 창조할 인간의 가치



 ⬇人気の記事!⬇

タイトルとURLをコピーしました